sk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 해결
sk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 해결

sk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 무슨 뜻이에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가 아닌 이상, 보통 사람들은 저게 무슨말인가? 생각하실거에요.

우리가 사용하는 휴대폰은, 통신사로부터 '소액결제' 및 '휴대폰결제'라고 불리는 후불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으로 인해 많은분들이 소액결제를 차단 신청해놓은 분들도 있고, 소액결제라는 부가서비스를 모르고 있던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소액결제 차단을 신청하시면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직접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소액결제 차단해제를 요청해야 소액결제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를 모르고 있던 사용자는,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 '소액결제 이용 동의' 를 하셔야 하는데요! 소액결제는 온라인 , 오프라인 상에서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결제수단이며 청구 방식은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당월 결제 요금이, 익월 통신요금 납부일에 같이 청구됩니다.
예를 들어, 2월에 10만원을 결제하였다면 3월에 10만원을 납부하셔야 되는거죠!

소액결제를 처음 알게 되거나 , 휴대폰결제를 목적으로 새로운 번호를 개통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으신데요!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결제를 이용 하시고 납부를 하지 않아서 요금이 미납되어 통신사에서 연체된 통신요금은 어마어마할 정도의 금액 일겁니다.

때문에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소액결제 서비스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신규개통을 한 휴대폰번호나, 개통 후 결제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주어진 한도 중 일부만 사용 할 수 있게끔 조치를 취했는데, 이 경우를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 은 주어진 한도 모두를 사용 할 수 없는 걸까요?
결론은 반 반 입니다!
결제대행사에서 결제를 못하게끔 막아놓은 것은, 다른 결제대행사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만
통신사에서 한도를 조치한 것은 주어진 한도를 모두 사용 못 할 수도 있습니다.